군포경찰서 -한세대, 불법촬영예방 합동순찰 활동 실시
상태바
군포경찰서 -한세대, 불법촬영예방 합동순찰 활동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5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경찰서)군포경찰서 -한세대, 불법촬영예방 및 합동순찰 활동 실시
(사진제공:군포경찰서)군포경찰서 -한세대, 불법촬영예방 및 합동순찰 활동 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경찰서는 지난 7월 1일(금), 한세대학교와 불법카메라 합동점검 및 학교 주변 범죄 불안요소 환경개선을 위한「함께해요! 안전순찰」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 점검은 작년 두 기관이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었다.

이번 합동점검에는 군포경찰서와 한세대 학생회,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학교 주변 순찰 활동과 불법카메라 점검 기기에 대한 설명과 시연 후 본관, 기숙사 등 6개 건물 화장실 불법카메라 합동점검 활동을 실시하였다.

점검 결과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등의 의심사례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군포경찰서는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불법카메라 점검 및 합동순찰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점검에 참가한 한세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조수아 학생은 “학교 주변 순찰활동과 우리가 사용하는 화장실을 직접점검해서 믿고 이용할 수 있을거 같다. 그리고 경찰분들과 함께 점검 할 수 있어 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곽경호 군포경찰서장은 “디지털기기가 점점 고도화되고 소형화됨에 따라 불법촬영범죄가 증가하고 있다. 불법 촬영된 영상물은 유포되는 경우 더 큰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에 지금처럼 사전에 범죄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며, 앞으로도 안전한 군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점검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