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도시공사, 관내 골목 상권 상인회 하반기 간담회 개최
상태바
군포 도시공사, 관내 골목 상권 상인회 하반기 간담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3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 도시공사)군포 도시공사, 관내 골목 상권 상인회 하반기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군포 도시공사)군포 도시공사, 관내 골목 상권 상인회 하반기 간담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도시공사(사장 원영희) 에서는 23일(수목) 오후 2시부터 군포도시공사 2층 회의실에서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 할성화를 위한 군포시 골목상권 상인회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 김상균 본부장, 박인희 미래기획부장, 강승구 경영지원부장이 참석 했으며 당동로시장 상인회 이이범(창성당 대표) 회장,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강성권(경인광고 대표) 회장, 가로수길 상인회 배선한(군포시미술협회 회장) 회장, 한양프라자 상인회 박용달 관리소장, 금정제일 상인회 김은환(콩가식품 대표)회장, 을지상가번영회 이진덕 (럭키슈퍼 대표)회장,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고재영 운영위원이 참석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강성권 회장은 인삿말에서 " 이런 자리를 만들어 주신 군포도시공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상반기 간담회를 통해 골목 상인들이 혜택을 받았다 어려운 시기에 도움의 손을 내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원명희사장은 "군포도시공사에서는 상반기에는 간담회가 늦어서 하반기에는 일찍 진행했다.""며" 도시공사에서 구매하는 물품 중 골목 상인회에서 구매 할 수 있는 품목등은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며 골목 상인회 회원들의 많은 신청을 바라며 참석해주신 군포시 골목 상인회 장님들께 감사 드린다." 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군포도시공사 주요 성과 브리핑 후 토론을 진행 했으며 자유토론에서는 상인회에서 물품 구매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회 자리 요청, 도시공사 관리 현수막 자료 요청등을 건의했다. 도시공사에서는 상인들을 위해 견적서 작성 등 교육의 자리를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