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 '손태진의 봉인해제' 진행 맡아...팟빵 공개
상태바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 '손태진의 봉인해제' 진행 맡아...팟빵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2 22:10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BS)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 '손태진의 봉인해제' 진행 맡아...팟빵 공개
(사진제공: TBS)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 '손태진의 봉인해제' 진행 맡아...팟빵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신규 오디오 콘텐츠 ‘손태진의 봉인해제’를 통해 구독자들을 만난다.

‘손태진의 봉인해제’는 TBS가 제작하고 오디오 서비스 플랫폼 팟빵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팟캐스트로, 매회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하여 활약상을 들려주고 개인기 자랑 등 매력을 발산 시간을 통해 구독자와 함께 매력을 발굴해보는 프로젝트로기획되었다. 

진행을 맡은 손태진은 팬텀싱어 시즌 1의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베이스로서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뮤지션의 모습을 탈피하여 다양한 출연자들과의 이색적인 조화 속에서 숨겨둔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1화에서는 ‘강철부대’의 주역 이진봉이 출연하는 '생존전략 - 사회생활 편'이 방송된다. 이진봉은 최근 손태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올탁구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고 강력한 친화력의 비결을 전수한다. 이어지는 2편에서는 국민애교장인, 가수 허영지가 출연해 개인기를 선보이며 손태진과의 색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손태진의 봉인해제'는 오는 25일(토) 프롤로그편을 시작으로, 29일(수)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팟빵에서 새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