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첫 정규앨범 ‘MMM’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신사답게’
상태바
영탁, 첫 정규앨범 ‘MMM’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신사답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18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밀라그로)영탁, 첫 정규앨범 ‘MMM’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신사답게’
(사진제공: 밀라그로)영탁, 첫 정규앨범 ‘MMM’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신사답게’

[서울=글로벌뉴스통신]영탁이 새 타이틀곡 '신사답게'로 돌아온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16일(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탁의 첫 정규 앨범 'MMM'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MMM'에 수록된 12곡의 타이틀이 적혀 있다.

특히 4번 트랙 '신사답게'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수트를 착용한 영탁의 손과 발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영탁은 타이틀곡인 '신사답게'를 비롯해 '담', '재잘대', '우주선', 'Second Chance', '달이 되어', '머선 129', '찬찬히', '안녕 김녕' 등 발매되는 12곡 중 9곡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밖에도 '갈색우산', '아내', '한량가' 등 다양한 곡이 수록돼 풍성한 음원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은 지난 2016년 트로트 데뷔 앨범 '누나가 딱이야' 이후 6년 만에 공개되는 첫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이목을 모은다. 지난 2월 '전복 먹으러 갈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탁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