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성심병원, 노루페인트와 지역사회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
상태바
한림대성심병원, 노루페인트와 지역사회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13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림대성심병원)한림대성심병원, 노루페인트와 지역사회 나눔 사회공헌 MOU
(사진제공:한림대성심병원)한림대성심병원, 노루페인트와 지역사회 나눔 사회공헌 MOU

[안양=글로벌뉴스통신]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6월 9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확대를 위해 노루페인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월)밝혔다.

협약식에는 유경호 병원장, 이승대 행정부원장, 조성국 노루페인트 대표이사, 백승찬 마케팅본부 상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림대성심병원과 노루페인트는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와 전문성을 활용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안양시 관내 보육원, 노인요양시설, 장애인시설 등에 건강검진, 건강상담 등 의료지원을 제공하고, 노루페인트는 이들 시설에 페인트를 제공해 노후 건물 환경개선을 도울 계획이다. 또 혈액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양 기관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안양·군포·의왕·과천시 내 유일한 상급종합병원으로서 지역 내 의료소외계층에 대한 의료지원 활동을 해 왔다. 노루페인트는 컬러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거지 환경 개선사업 등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맞춤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유경호 병원장은 "안양시 대표 의료기관인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대표 기업인 노루페인트가 만나 ESG 경영의 일환인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함께하는 나눔 실천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