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우체국, 만원의 행복보험 업무 협약식 개최
상태바
횡성우체국, 만원의 행복보험 업무 협약식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2.05.2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횡성우체국 ) 횡성우체국( 국장  오흥선 ), 만원의 행복보험 업무 협약후 기념 사진
( 사진제공, 횡성우체국 ) 횡성우체국( 국장 오흥선 ), 만원의 행복보험 업무 협약후 기념 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우체국(국장 오흥선)은 5월 24일(화)오후2시 횡성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횡성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승복),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성철), 횡성군 장애인종합복지관장(관장 이상권)이 참석한 가운데, 만원이 선사하는 안심가득 상해보험 ‘만원의 행복보험’업무 협약식을 개최 하였다.

횡성군 관내 지역 저소득층 100여명에게 상해보험료를 지원하는 이번 협약으로 횡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보험가입비 1만원을 지원하고, 횡성우체국은 나머지 보험료를 공익자금으로 지원하게 됨으로써 차상위계층 이하 저소득층 대상자가 별도의 보험료 부담없이 재해보험금과 재해치료비를 보장받고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해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승복 읍장은 “ 이번 협약이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흥선 우체국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공익사업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