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현,경기도의원 안양 제2선거구 국민의힘 후보가 있다
상태바
김철현,경기도의원 안양 제2선거구 국민의힘 후보가 있다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2.05.2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철현 캠프)김철현 경기도의원 안양 제 2선거구 국민의힘 후보가 있다
(사진제공:김철현 캠프)김철현 경기도의원 안양 제 2선거구 국민의힘 후보가 있다.안양시 만안구 벽산사거리 유세현장.2022.5.21.(토)

[안양=글로벌뉴스통신]김철현 경기도의회의원 후보 캠프에서 지난 5월21일(토) 오후 박달시장사거리 유세를 했다. 

이날 김철현 후보 안양 제 2선거구(안양 2동, 박달 1․2동, 석수 1․2․3동)를 비롯해 이 지역 시의원 후보인 이재현, 임상곤 후보도 함께 합동유세로 진행됐다. 

성황리에 진행된 오전의 벽산사거리에서는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 김필여 안양시장후보의 대규모 합동유세와는 다를 수 밖에 없는 도의원후보의 유세현장 임에도, 많은 시민들이 유세를 지켜본 것으로 파악되었다.

최근, 국민의힘의 정당지지도 상승과 맞물려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의 지지율은 물론, 김필여 안양시장후보의 지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 더해 지역의 튼튼한 지지기반을 갖춘 시․도의원 후보들이 힘을 받쳐준다면 상승세는 더 탄력을 받을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김철현 경기도의원 후보의 선거 슬로건은 “안양시 정무비서 12년. 이젠, 시민의 비서로!”, “일잘하는 김비서 기호 2번 김철현”이다.

기존의 선거판에서의 시장선거에 묻어가는 듯 한 양태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김철현 경기도의원후보의 표현처럼, 이번 6.1.지방선거가 “도의원으로서의 역할에 고민하고 차별화된 역할을 만들어가는” 도의원들이 탄생하는 지방선거가 될지, 지역에서의 강한 네트워크와 오랜 정무활동으로 다져진 그의 ‘소통과 해결’ 능력이 어떻게 평가받을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