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5월 가정의 달 ‘화목해요’ 이벤트 시행
상태바
KB국민은행, 5월 가정의 달 ‘화목해요’ 이벤트 시행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5.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 가정의달 화목해요 이벤트 실시 (2)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 가정의달 화목해요 이벤트 실시 (2)

[서울=글로벌뉴스통신]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31일까지 ‘펀드, 신탁, KB마이데이터, 신용대출’ 중 1가지 이상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화목해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용대출 신규금액 2천만원 이상 또는 KB마이데이터 최초 가입고객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펀드 및 신탁(MMT, MMF 제외)의 경우 50만원부터 가입금액에 따라 금액별로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모바일쿠폰을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모바일쿠폰은 스타벅스, 해피콘 등 고객이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더불어 화요일이나 목요일에 펀드 또는 신탁 5천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매주 2명을 추첨해 가족여행지원비 100만 포인트리도 추가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스타뱅킹 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