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164명, 김석준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164명, 김석준 후보 지지 선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5.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문화 크게 바꾸며 공교육 정상화한 든든하고 검증된 후보”
“미래교육·학교혁신 이끌어갈 적임자, 김석준 후보 당선에 온 힘”
(사진제공:김석준후보 캠프)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지지선언
(사진제공:김석준후보 캠프)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 지지선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다행복학교 정미하 학부모를 비롯한 학부모 164명은 18일(수) 오전 10시 부산은행 범내골지점 3층 ‘김석준 선거캠프’에서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학부모는 지지 선언을 통해 “김석준 후보는 2014년 교육감 선거에서 학교다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부산 최초로 혁신학교를 도입, 운영하겠다고 한 약속을 잘 지켜왔다”며 “학교문화를 크게 바꾸고, 공교육을 정상화하고 있는 실력있고 든든한 김석준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들은 “김 후보는 교육감 취임 직후인 2015년 10개 학교를 시작으로 부산형 혁신학교인 ‘부산다행복학교’를 출범시킨 후 해마다 숫자를 늘려 현재 64개 학교로 확대했다”며 “아이들의 교우관계 개선, 학교폭력 감소, 수업집중도 향상 등으로 교사, 학생, 학부모의 만족도가 80% 이상으로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부산다행복학교 학부모들은 “김석준 교육감의 마지막 임기 4년은 대변화의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을 위해 ‘미래교육’을 확실하게 실행하고 완성시키는 단계가 될 것”이라며 “미래교육을 착실히 준비해온 김석준 후보가 미래교육을 완성해갈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당선을 돕겠다”고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