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카카오 채널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화자산운용,카카오 채널 영상 공유 이벤트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화자산운용(대표 한두희)은 자사 펀드 직판 애플리케이션 '파인(PINE)'의 런칭 1주년을 맞아 카카오 채널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화) 밝혔다.

한화자산운용의 직판앱 '파인'은 지난 2021년 5월 11일 첫 선을 보인지 1년만에 총 다운로드(IOS+AOS) 수 17만건과 판매고 50억원을 돌파했다.

이에 한화자산운용은 파인 1주년 기념 카카오채널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카카오채널 영상공유 이벤트는 파인 카카오채널을 팔로우 후 브랜드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글 링크를 구글 폼에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파인 이모티콘 다운로드 쿠폰이 발급된다 . 또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금융 크리에이터 강연 초대권, 2등(20명)에게는 굿즈 선물세트, 3등(7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5월 11일부터 31일까지다.

아울러 63빌딩 카페 내 특별 컵홀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63빌딩 G층 및 45층 카페에서 음료 구입 시 파인 1주년 기념 컵홀더를 제공하며, 파인 1주년 해시태그(#PINE1주년, #PINE생일축하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파인 캐릭터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11일부터 17일까지다.

한편 한화자산운용 임직원 역시 파인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을 실시한다. 또 사회적 기업 및 복지시설과의 상생을 위해 1주년 기념식을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과 이주여성 지원 사회적 기업 ‘마을무지개’와 협업해 진행한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개인솔루션본부장은 "평생 투자의 시대, 보다 쉽고 편하고 재미있게 투자를 즐길 수 있도록 파인 앱을 출시했고 지난 1년간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파인을 통해 인플레이션을 이기는 장기 투자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PINE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PINE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