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온라인 마케팅 교육으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 돕는다
상태바
인천시, 온라인 마케팅 교육으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 돕는다
  • 유제 기자
  • 승인 2022.02.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8일부터 모집, SNS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매체별 전략 등 교육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시가 소상공인들의 판로확대와 매출증대를 위해 각종 SNS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에 나선다.

인천광역시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 확대 및 유통·판매 채널의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지역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는 지난해에도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SNS마케팅 트렌드 및 채널 분석, 매체별 마케팅 전략 등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 : 인천시) 관련 이미지
(사진 제공 : 인천시) 관련 이미지

또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마케팅 활동비용을 지원함으로써 매장 인지도를 향상하고, 매출 상승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도 했다.

이번 온라인 마케팅 교육은 소상공인들이 직접 사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 실무 위주의 교육내용으로 구성했으며, 1일 4시간씩 3일간에 걸쳐 총 12시간 과정으로 진행한다. 

또한 이번 교육을 수료한 소상공인들에게는 5월부터 진행하는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에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접수는 2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20명 모집하며,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는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홈페이지(www.insupport.or.kr) 공지사항 확인 후 접수하면 된다.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032-715-40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