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선대위, 실무회의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부산선대위, 실무회의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1.2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선대위 실무회의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선대위 실무회의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부산선대위는 25일(화) 오전 10시 시당에서 선대위원장 및 선대본부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국민에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당의 문턱을 낮추는 노력, 소외된 계층에 대한 접근확대, 유세본부 선거운동에 청년보좌역의 적극 참여 등을 논의했다.

‘내일을 생각하는 청년위원회’는 16개 구·군 피켓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6일(수) 오후 3시 부산시당에서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당 대 당 청년토론을 준비하고 있다.

정책실은 부산의 대선공약을 중앙당에 제출완료하고 부산상공회의소를 비롯한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단체들과 정책간담회 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부산상공회의소와의 간담회는 서병수 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부산 국회의원들과 26일(수) 13:30 부산 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응 차원으로 임명장 수여식 등 많은 인원이 참가해야 하는 오프라인 활동은 가급적 축소하고 모바일 임명장을 적극 활용하며, 선거운동 역시 카드뉴스 등 모바일 중심의 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의힘 부산선대위는 내부의 유기적 협력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윤석열 후보의 정책 및 ‘정권교체, 왜 윤석열인가?’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널리 알려 부산지역이 정권교체의 교두보가 될 수 있도록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