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글로벌문학상 시상식 소프라노 이승 축하 공연 펼친다
상태바
제1회 글로벌문학상 시상식 소프라노 이승 축하 공연 펼친다
  • 한종서 기자
  • 승인 2022.01.25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음엔터테인먼트) 소프라노 이승
(사진제공:하음엔터테인먼트) 소프라노 이승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소프라노 이승이 오는 2022년 1월 27일(목) 오후 2시 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에서 개최되는 제1회 글로벌문학상 시상식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다.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은 지난해 창간 8주년 기념으로 제1회 글로벌문학상을 공모했으며, 지난 2021년 12월 27일(월)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 및 심사위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한편 소프라노 이승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프라노 이승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이탈리아 로마 산타 체칠리아 국립 음악원 졸업 및 동 대학원 최고연주자과정을 만점 졸업했으며, 또한 로마 A.R.A.M. 아카데미와 A.M.I. 아카데미를 졸업했다. 이탈리아 비테르보시 신년 음악회 및 갈라 콘서트, 한·중 라이징스타 오페라 아리아의 밤, 뮤지컬 & 크로스오버 콘서트, 100인의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등의 초청 공연 및 오페라 〈카르멘〉, 〈사랑의 묘약〉, 〈아이다〉, 〈춘향전〉 등 다수의 작품에 주·조역으로 출연하는 등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롯데콘서트홀과 같은 국내 유수의 무대에서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등 전문 연주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3월 새학기부터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외래교수로 임명되어 후학 양성에도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