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군포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1.2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실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1월 21일(금) 군포시청에서 한대희 군포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오후에는 해맑은지역아동센터를 찾아 ‘2022년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는 노사한마음 쌀 후원행사로써 공사(사장 원명희, 노조위원장 정현덕)와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지부장 김성록, 지점장 장은정)가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4개소를 선정하여 쌀 600kg을 전달했으며, 공사는 노사가 함께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상생의 노사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성금과 쌀 전달식에 쓰인 기금은 ‘햇살나눔기금’으로 공사 임직원의 급여에서 매월 일정 금액(2,020원)을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모금한 것이며, 특히 쌀은 관내 전통시장에서 구매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원명희 사장은 “공사 임직원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따뜻한 나눔이 추운 겨울철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기쁘다.”며 “2022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책임경영을 선도하는 군포도시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 김성록 지부장은 "설을 맞이하여 군포도시공사와 함께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행복하다. 앞으로도 여건이 되면 이웃을 위한 사회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