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청년-직능인 3,000명 윤석열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국민의힘 부산시당, 청년-직능인 3,000명 윤석열후보 지지선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1.1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청년 및 직능인 3000명 윤석열후보 지지선언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청년 및 직능인 3000명 윤석열후보 지지선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 시민소통총괄본부 (본부장 박현욱)는 19일(수) 14시 국민의힘 부산광역시당 5층에서 지역 청년 및 직능인 3,000명이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후보 지지선언을 한다고 밝혔다.

지지선언은 부산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사업가 및 대학생들로 구성된 청년들과, 건축, 의료, 교육, 문화예술, 전통시장, 생활체육, 주거, 법률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직능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정과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의 참담한 상황에서 민주당 정권이 집권세력으로 또 다시 대한민국을 망치는 행위를 막고자 하며 공정과 상식이 바로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는 검찰총장으로 활동하면서 살아있는 권력에 눈치보지 않고 공정과 상식을 바로세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특히 청년 및 직능인들은 자영업자들의 삶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문재인 정부의 오락가락 코로나19 방역시스템에 분개하며, 하루빨리 새로운 정부가 탄생하여 힘들어하는 청년들과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것을 기대하며 윤석열 후보를 지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