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시행‧건설 최고위 과정 신규 개설
상태바
전경련 시행‧건설 최고위 과정 신규 개설
  • 신욱 기자
  • 승인 2022.01.18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전경련)전경련 시행, 건설 최고위과정 주요 교육내용
(사진제공:전경련)전경련 시행, 건설 최고위과정 주요 교육내용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 부설 경영경제교육기관인 전경련 국제경영원이 ‘2022 전경련 시행·금융·건설 최고위과정’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전경련 시행·건설 최고위과정’은 부동산 개발 노하우, 자금 조달, 정부정책 대응 등 관련 업계 최고경영자를 위한 정보 공유와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기획되었다. 

주요 내용으로 부동산 시장 전망과 규제, 건축 유형별 시행 기획, 재개발 및 재건축 전략, 개발 트렌드 및 신규기술 접목사례, 자금 조달 기법 그리고 수주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현업 경영자와 현장 경험이 많은 최고 전문가들이 생생한 사례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경련 국제경영원 관계자는 “2022년은 부동산 정책의 큰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으로 이번 과정이 관련 업계 최고경영자들의 경영전략 수립과 사업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해당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다.

전경련 시행·금융·건설 최고위 과정은 6월 10일(금) 개강 예정으로 매주 금요일 총 18주간 진행된다. 다른 최고위 과정과 차별화를 위해 인적 네트워킹을 위한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 골프 모임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본 과정에 대한 신청과 문의는 전화(02-3771-0301)나 전경련 국제경영원 홈페이지(www.imi.or.kr)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