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미리내봉사단, 행복 꾸러미 후원
상태바
대구미리내봉사단, 행복 꾸러미 후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9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구미리내봉사단)대구미리내봉사단, 행복 꾸러미 후원
(사진제공:대구미리내봉사단)대구미리내봉사단, 행복 꾸러미 후원

[대구=글로벌뉴스통신] 대구미리내봉사단은 지난 5일(일) 대구시 독거 어르신을 위한 행복 꾸러미를 후원 했다.

대한민국떡방 석인경 대표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우리 주변에는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분들이 계신다."라며"코로나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점점 줄어들고 후원이 적어지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대구미리내봉사단은 올해의 마지막 후원을 독거어르신들께서 올겨울 따뜻하게 나실수 있도록 햇반 ,라면 ,국수, 김,간식거리...등등 행복 꾸러미를 준비했다. 대구미리내회원들도 코로나로 인한 자영업의 어려움이 있지만 모두가 함께 봉사할수 있다는 것만으로 오늘도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누리컴퓨터 대표는"미리내운동을 통해 여유가 있어야 기부를 한다는 부담감을 없애고 금액에 상관없이 나눔과 봉사도 쉽게 참여참여할수 있다는 기부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대구미리내봉사단이 나눔의 좋은 영향력이 되어서 주변을 돌아보고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점점 퍼지기를 기원해본다."라고 말했다.
 
대구미리내봉사단은 대구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서 전매장 자원봉사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하고 주위 상권에 홍보 및 동참유도를 하고 있으며,  8개 매장 (대한민국떡방과, 버거데이, 누리컴퓨터, 바다횟집, 열두광주리, 해바라기, 정환철베이커리, 썬더치킨대명1호점) 개인회원(이미정, 장경희, 신유주, 이혜영, 박소희)으로 구성되어 총 23명의 회원들로 매월 홀트아동복지회에 정기후원과 별을만드는 사람들 간식을 후원하고 있으며 ,복지센터에 비정기적으로 불고기도시락 후원 ,코로나의료진 도시락 후원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