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동덕여자대 글로벌 MICE 전공 포럼 후원
상태바
더리터, 동덕여자대 글로벌 MICE 전공 포럼 후원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2.0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리터) 동덕여자대학교 글로벌 MICE 전공 포럼 후원
(사진제공:더리터) 동덕여자대학교 글로벌 MICE 전공 포럼 후원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커피 전문 브랜드 더리터(대표 김대환)가 동덕여자대학교 글로벌 MICE 전공이 주최하는 포럼 행사에 후원 참여했다고 6일(월) 밝혔다.

더리터가 지원한 동덕여대 글로벌 MICE 전공의 <HAVE A MICE DAY> 포럼은 ‘변화하는 MICE’라는 주제로 지난달 26일 동덕여자대학교 춘강홀에서 온라인(ZOOM)·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되었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포럼은 ‘연사 특강’과 ‘교수님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윤영혜·이은성·허준 교수, 동덕여자대학교 글로벌MICE전공), 마지막으로 ‘졸업생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더리터에서 후원 지원하는 커피 드립백이 이벤트 상품으로 전시 및 사용되었다.

더리터 관계자는 “마이스(MICE)는 미래에 전도유망한 산업 중 하나이기에 관련 학과의 포럼 행사에 후원 지원하게 되었다”면서 “동덕여대 학생들이 구성한 젊은 감각의 포럼 행사가 더리터 지원에 힘입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덕여대 글로벌 MICE전공 관계자는 “정직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신뢰받고, 동반성장을 모토로 하는 더리터와 함께 하게 되어 기뻤다”며 “회사의 가치 있는 메시지가 글로벌MICE전공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