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으로 학생 격려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으로 학생 격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5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으로 학생 격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으로 학생 격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광)은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수상자를 선정하고 12월 3일(금) 시상식을 실시했다.

‘2021년 북트레일러 공모전’은 관내 초·중·고 학생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11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접수된 44편의 작품을 심사하여 초·중·고 각 최우수, 우수, 장려 총 18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초등 부문 최우수 작품에는 ‘궁내초 석민경 학생의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집’, 중등 부문 최우수 작품에는 ‘흥진중 박소정, 이민이, 이석학 학생의 우아한 거짓말’, 고등 부문 최우수 작품에는 ‘산본고 박희진, 박시은, 손유민 학생의 능소화’가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수상자로 선정된 학생들을 축하하고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최우수상을 받은 학생들이 대표로 참석하여 상장과 기념품을 전달받았다.

이은광 교육장은 “북트레일러 공모전이 학생들에게 독서에 대한 동기부여와 잠재된 창의력을 펼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작품을 위해 많은 노력과 공을 들인 학생들을 격려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