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기업현장 방문
상태바
최대호 안양시장, 기업현장 방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기업현장 방문
(사진제공: 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기업현장 방문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2일(목) 영상감시 시스템 전문 기업 ㈜아이엔아이를 현장 방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이엔아이는 cctv를 주력으로 각종 영상감시 시스템을 개발을 주력으로 한다. 조달청 조달우수, 중소벤처기업부 인정 경영혁신,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안양시 우수기업 선정 등 여러 기관에서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은 유망기업이다.
 
최 시장은 "기업애로를 적극적으로 발굴 개선하기 위해 기업sos시스템 구축, 기업현장 방문 등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면서 "지역경제 발전의 근본이 되는 일자리 정책 및 근로 복지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은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삼아 영상정보 시스템 최첨단화 등 4차 산업 혁명 기술 개발에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아이엔아이 이상우 대표는 "지난 6월 8일 기업인 간담회에서 제기했던 벌말로118번길 주변 보도 설치 및 도로 확장 건을 안양시의 신속한 처리해 근로자의 보행과 차량 이용이 모두 안전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지역 기업인으로서 기업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소통하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안양시의 기업 지원정책에 자긍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