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상태바
2021 안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2021 안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사진제공:안양시)2021 안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새마을회(회장 김의중)는 2일(목) 오전 10시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2021 안양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강득구·민병덕·이재정 국회의원, 김종찬·문형근·심규순 경기도의회 의원, 안양시의회 의원, 새마을가족 등 350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행사장 내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자로 출입자 명부를 작성해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방역지침을 준수해 실시했으며, 유공 지도자 표창, 성과보고, 결의다짐 등을 가졌다.

정부포상은 귀인동 이이열, 비산3동 정복수, 평안동 이강애, 석수1동 박추자, 안양3동 진정순, 럭키작은도서관 남궁현순 등 총 69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있어 언제 어디서나 구슬땀을 흘리며 방역활동 등 봉사를 해주시는 새마을지도자가 있어 가능했다”며, “안양시새마을회가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주도적 역할과 헌신적인 봉사를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의중 회장은 대회사에서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방역은 물론 소외된 계층과 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상생과 협력으로 함께 잘사는 공동체의 기반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 준 새마을가족에 감사한다”면서,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내빈과 수상자와 참석자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