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 생활 속 에너지 절약실천 챌린지 동참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 생활 속 에너지 절약실천 챌린지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 생활 속 에너지 절약실천 챌린지 동참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 생활 속 에너지 절약실천 챌린지 동참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12월 1일(수) ‘생활 속 에너지 절약실천’ 챌린지에 동참했다.

‘생활속 절약실천 챌린지’는 기후위기에 대응하여 전 국민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으로 탄소배출을 줄여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충청남도에서 시작해 전국으로 전개되고 있는 기후위기 대응 에너지 절감 운동이다.

군포도시공사 원명희 사장은 용인도시공사 최찬용 사장의 지목을 받아 ‘함께 실천하는 탄소중립, 냉온수기 OFF 환경 ON’이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한뒤 군포도시공사 SNS인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원명희 사장은 “군포도시공사 전 시설에 걸쳐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우선 구매하고, 퇴근 후 야간에 낭비되는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등 탄소중립을 위한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겠다.”며 “공사 뿐만 아니라 군포시민 모두가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해 일상 속 작은 실천에 적극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원명희 사장은 “SNS 릴레이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의왕도시공사 이원식 사장과 안양도시공사 배찬주 사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