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 AU웰니스봉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김장 봉사
상태바
안산대 AU웰니스봉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김장 봉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2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안산대학교 AU웰니스봉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서 김장 봉사
(사진제공: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안산대학교 AU웰니스봉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서 김장 봉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에서는 지난 11월 19일(금) 안산대학교 AU웰니스 봉사단의 지원을 받아 함께 김장김치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안산대학교 AU웰니스봉사단은 2020년부터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재가노인들에게 의자를 만들어 나눔하거나, 안부전화활동, 복지관 추석행사를 보조해주시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서비스에 이바지해 오고 있다.

이번 김장지원에서는 김장용으로 사용할 배추와 김치 양념을 지원하였으며 11월 19일 금요일 학생 봉사자들이 방문하여 함께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행사 당일에는 안산대학교 AU웰니스봉사단에서 온 학생 봉사자 외에 희망봉사단 소속 봉사자들이 추가적으로 참여해 학생 봉사자를 옆에서 지도하며 복지관 직원들과 협력하여 맛있는 김치를 만듦으로서 복지관과 자원봉사단체 간의 신뢰감을 한층 더 쌓는 기회가 되었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은 “시간내서 우리 이웃들에게 나눠줄 김치 만드는 활동에 참여해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