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심리연구소 조서윤 대표, 경단녀를 위한 전자책 무료 제공
상태바
경단심리연구소 조서윤 대표, 경단녀를 위한 전자책 무료 제공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09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단심리연구소)경단심리연구소 조서윤 대표, 경단녀를 위한 전자책 무료 제공
(사진제공:경단심리연구소)경단심리연구소 조서윤 대표, 경단녀를 위한 전자책 무료 제공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경단심리연구소(대표 조서윤)는 지난 8일(월)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인생이 180도 변하는 마음조종술’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단녀를 위한 심리학은 따로 있다’를 출간한 조서윤 대표가 운영하는 경단심리연구소는  경력단절여성의 행복한 성장과 역량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카페 경단심리연구소 (https://cafe.naver.com/dragonmbc )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E-Book ‘인생이 180도 변하는 마음조종술’은 경력 단절에 좌절하지 말고 자신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발전시키며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긍정 마인드셋에 대한 비법을 담고  있다.

조서윤 대표는 소책자 무료 제공 외에도 1:1 컨설팅, 교육 진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에너지를 주고 있다. 최근에는 셀마이닝 프로그램 운영과 각 분야 대표님들과 전자책 출간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경단녀를 위해 전방위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경단녀를 위한 교육에 참여한 A씨는 “세상을 살아가는 엄마들 대부분의 여성들이 경단녀이고, 저 또한 그중 하나로 재취업을 포기한 채 살아가고 있었다”며 “그러던 중 조서윤 대표의 강의를 우연히 듣게 되었고 용기를 얻어 몇 번의 도전 끝에 단순 노동이 아닌 어엿한 회사의 직장인으로 재취업하게 됐다. 이제는 성공적인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경단녀 성공심리 전문가 조서윤 대표는 “여성이라면 꼭 한번 겪게 되는 경단녀 과정에서 멈추는 것이 아닌, 자신과 가정에 이바지하는 여성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코칭을 하고 있다”며 “용기가 없거나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과 고민을 공유하고 싶다면 카페 방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