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진 대표,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수상
상태바
박창진 대표,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0.2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진트레이딩 박창진 대표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진트레이딩 박창진 대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진트레이딩 박창진 대표가 27일(수)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고 2021글로벌브랜드대상위원회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국회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주)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을 대신해 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이상철 본부장이 시상하였다.

올해 수상대상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 동력가치를 인정받은 정치, 국방, 국제, 지방자치, 경영, 경제, 교육, 의약, 사회, 문화 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시도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63명이 수상하게 되었다.

진트레이딩 박창진 대표는 17년간 커피 및 외식창업 및 경영 컨설팅 업무에 관련한 회사를 운영해 왔으며, 비영리 목적의 사단법인 한국커피연합회 이사직을 다년간 수행하면서 커피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였다.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주최 주관하여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온전한 직업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사)1004운동부산본부 부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불우한 가정의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지급을 위한 사업에 앞장 섰으며 특히, 고아와 결손가정의 자녀들의 꿈과 희망을 위하여 바리스타교육을 무료로 실시하여 차후 올바른 사회인으로 정착 할수 있는 기반을 닦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진트레이딩 박창진 대표는 “기업을 운영하면서 공정한 사회와 정의를 실현하고자하는 일념으로 정직하게 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젊은 인재양성을 위하여 실무 노하우를 전수하고, (사)1004운동 부산본부를 통하여 불우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지급사업을 활발히 활동하며 재능기부를 통하여 무상바리스타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미래에대한 꿈과비젼을 주며 자립조를 키우는 일에 그 일익을 더욱 증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하고 글로벌뉴스통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행사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학회, 둥근사회가 후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