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국회의원, 윤석열 후보를 지지합니다
상태바
국민의힘 국회의원, 윤석열 후보를 지지합니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0.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이채익, 박대수, 박성민, 서정숙, 이종성, 정동만, 최춘식, 황보승희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국민의힘 국회의원 8인(이채익, 박대수, 박성민, 서정숙, 이종성, 정동만, 최춘식, 황보승희)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국민의힘 국회의원 8인(이채익, 박대수, 박성민, 서정숙, 이종성, 정동만, 최춘식, 황보승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국회의원 8인 일동(이채익, 박대수, 박성민, 서정숙, 이종성, 정동만, 최춘식, 황보승희)은 26일(화) 국민 여러분 앞에서 우리 당 대선후보로 윤석열 후보를 공개 지지한다고 밝혔다.

첫째, 윤석열 후보는 이 시대 법치와 공정의 상징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폭압에 맞서 당당히 싸운 주인공입니다.

온갖 의혹과 염문에 싸인 오만방자한 여당 후보 누가 꺾을 수 있겠습니까. 그들을 가장 잘 아는,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이 바로 윤석열 후보입니다.

둘째, 윤석열 후보는 ‘정권교체’를 이룰 최고의 적임자입니다. 문재인 정부 5년, 무너진 나라의 근본과 파탄 난 민생에 분노하신 국민들께서 윤석열 후보를 직접 소환하셨습니다.

우리 국민의힘과 국민 여러분이 가장 어렵고 힘들 때, 정권교체의 희망과 가능성을 일깨워준 사람이 바로 윤석열 후보입니다.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지금 우리 당에 필요한 건 국민 눈살 찌푸리게 하는 서로 간의 헐뜯기나 인신공격이 아닙니다.

확실하게 이길 윤석열 후보로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윤석열 후보로 똘똘 뭉쳐 힘을 모으고, 또 모아야 정권교체의 열망을 비로소 이룰 수 있다. 모든 국민이 내일을 꿈꾸는 ‘기회의 나라’, 법과 원칙이 바로 선 ‘공정한 나라’, 편법과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나라’, 윤석열 후보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당이 소중하게 지킨 자유와 민주, 정의와 공정의 가치, 윤석열 후보와 새롭게 이룰 수 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 8인 일동은 윤석열 후보와 함께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미력하나마 저희부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