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삼성마을센트럴파크 작은 도서관, 에너지 절감 생활 진행
상태바
군포시 삼성마을센트럴파크 작은 도서관, 에너지 절감 생활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25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삼성마을센트럴파크 책놀이터 작은 도서관 슬기로운 에너지 절감 생활 진행
군포시 삼성마을센트럴파크 책놀이터 작은 도서관 슬기로운 에너지 절감 생활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 살기 좋은 자연 친화 친환경 고품격 아파트인 삼성마을 센트럴파크 내 책놀이터 작은 도서관에서는 오는 3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401동 앞 주차장에서 "슬기로운 에너지 절감 생활" 에너지 절약 행사를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지켜 진행을 할 예정이며 행사 참여할 주민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슬기로운 에너지 절감 생활 은 군포시가 지원하고 삼성마을 센트럴파크 입주자 대표 회의가 후원하며  책놀이터 도서관에서 진행을 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나만의 에너지 절감 방법을 포스트잇에 적어 화이트 보드에 붙이거나 집에 잠자고 있는 아이스팩을 가져오거나 모종을 담을 재활용 용기를 가져오면 되며  이중 1가지만 실천 하면 국화 모종 또는 수경재배 식물을 선착순 150명에게 나누어 준다.

책놀이터 도서관 관계자는" 우리가 하는 행동이 지구를 살립니다. 에너지도 절약하고 지구도 살리는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를 해주시기 바란다."며" 행사 참여하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에너지 절감 방법도 실천해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