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슬기로운 안방 방역생활’ 캠페인 운영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슬기로운 안방 방역생활’ 캠페인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15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슬기로운 안방 방역생활’ 방역캠페인 운영
(사진제공:군포시노인복지관)군포시노인복지관, 슬기로운 안방 방역생활’ 방역캠페인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윤호종)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의 추가 확산을 예방하고자 지역주민의 자가방역을 독려하고,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에 처한 주민에 대해 지역사회가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찾아가는 방역 캠페인을 운영했다.

10월 14일(목)부터 15일(금)까지 운영되는 방역캠페인은 군포1동, 군포2동을 중심으로 당정근린공원, 당정역, 주택밀집지 아파트 3곳(풍성1차아파트, 신원아파트, 무궁화아파트)과 고시원 4곳(소망고시원, 고려고시원, 군포풀옵션고시원, 그린고시텔) 거주 주민, 군포역전시장 이용 주민 등 1,300명을 대상으로 늦은 저녁시간까지 복지관 전 직원이 철저한 방역체계를 갖춘 후 운영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 4자리대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요즈음 주민 스스로 각 가정에서 철저한 방역이 필요함을 잊지 않고 올바른 방역 방법을 실천하기를 독려하고, 방역필수정보 및 사회복지정보를 제공하며 방역물품(손소독젤) 2,500개를 전한다. 특히 주택 밀집 지역 내 아파트와 고시원 등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피해 주민을 위한 사회복지정보제공, 착한이웃 사업설명 등을 실시하여 코로나19 피해주민과 복지사각지대 위기주민 찾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윤호종 관장은 “이제는 위드코로나, 함께 가야 할 코로나19를 대하는 군포시민분들의 생활 속에는 슬기로운 방역생활이 함께하기를 바라며 캠페인에 동참하시는 주민분들과 캠페인 소식을 접하시는 군포시민분들 모두 코로나19 예방에 적극 나서 모두 안전한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코로나19 피해 주민을 향한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