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빅드림, 2021 꿈너머꿈 진로멘토링 진로캠프 개최
상태바
(사)빅드림, 2021 꿈너머꿈 진로멘토링 진로캠프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0.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빅드림)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진로캠프를 마치고
(사진제공:빅드림)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진로캠프를 마치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주)한국서부발전(사장 박형덕)은 우리의 미래 세대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기 위해 10월 13일(수)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시, 인천시, 평택시, 태안군, 군산시, 구미시 등 지역본부 소재 6개 마이스터고 및 특성화고등학교(서울: 용산철도고, 경기: 평택기계공고, 인천: 인천디자인고, 충남: 태안여자고등학교, 전북: 군산기계공고, 경북: 금오공고)에 재학 중인 16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2021 꿈너머 꿈 진로멘토링 진로캠프>를 진행한다.

㈜한국서부발전이 추진하는 <2021 꿈너머꿈 진로캠프> 사업은 청소년들이 “내가 누구인지를 알고, 내가 원하는 나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꿈을 선택하여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간절하게 실천하면 꿈은 현실이 됩니다.”를 모토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2021년 11월초까지 계속된다.

(사진제공:빅드림)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진로캠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빅드림)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진로캠프 진행하는 모습

향후 일정으로는 코로나19 상황 등을 감안하여 방역수칙을 지키며청소년들이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생생진로탐방(기업체 탐방)을 추진할 예정이다.

꿈너머 꿈 진로멘토링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건강한 시민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기여하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2021 꿈너머꿈 진로멘토링 사업을 주관하는 사단법인 빅드림(이사장 주용학)은 그 외에도 다문화가정 청소년 희망 멘토링 및 힐링 캠프, 다문화가정 중도입국(다문화 재혼가정) 청소년 맞춤형 진로교육비 지원 사업과 전국 대학생으로 구성된 빅드림 서포터즈단(100여명) 운영, 청소년의 수련활동 및 프로그램 개발운영, 청소년 문화 및 예술 체험활동 진흥, 청소년 국제교류활동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