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펫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부산은행, ‘펫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0.0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업체와 제휴해 푸짐한 혜택 제공
(사진제공:BNK홍보부) 펫적금 이벤트
(사진제공:BNK홍보부) 펫적금 이벤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 12월 5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플랫폼과 함께 ‘펫적금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목) 밝혔다.

‘펫적금 트리플 혜택 이벤트’는 펫피와 함께하는 산책 미션, 안녕. 마이펫(장례할인), 함께해서 고마웠어 마이펫(사연응모)으로 구성된다.

우선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펫적금’을 신규 가입 후 반려동물 산책 전문 앱(APP) ‘펫피’에 가입하면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각종 미션을 통해 바디티슈, LED산책목걸이를 받을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 하루 30분 이상 산책하면 펫피 포인트도 추가로 제공 받는다.

또한, 부산은행은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전문 기업인 ‘아이헤븐’, ‘펫포레스트’와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뱅킹으로 ‘펫적금’에 가입하면 20% 장례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함께한 반려동물과의 사연을 응모해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아이헤븐 BNK장례상품권’도 추가로 제공 받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양욱 언택트영업부장은 “1500만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펫적금을 통해 반려동물 양육에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부담을 대비하고, 아름다운 반려동물 장례문화 확산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