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소년의 멘토 KB!' 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
상태바
KB국민은행, '청소년의 멘토 KB!' 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
  • 신욱 기자
  • 승인 2021.10.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해외연수비·해외공연 참여·전문가 코칭 등 다양한 혜택 제공
6일부터 인재양성 프로그램 접수 실시
(사진제공:KB국민은행)「청소년의 멘토 KB!」 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
(사진제공:KB국민은행)「청소년의 멘토 KB!」 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

[서울=글로벌뉴스통신]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사단법인 사피엔스 4.0’과 함께 학업 및 예체능 등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은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 「청소년의 멘토 KB!」 기수혜자 중 우수 학생 및 학업, 예체능, 과학, IT 등 각종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청소년을 선발해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선발된 청소년은 각 분야의 전문위원단과 협의를 통해 맞춤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 프로그램은 장학금, 해외연수비, 해외공연 참여, 전문가 코칭, 작업공간 제공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지원대상은 대학생 중심으로 선발 예정이며 고등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이며, 사피엔스 4.0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참가자들이 꿈과 희망을 펼치길 희망한다”며, “다양한 분야의 재능 있는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