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생활속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상태바
횡성군, 생활속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1.10.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군청 청사 전경 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군청 청사 전경 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군수 장신상)은 생활 속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을 2021년 10월 4일부터 10월 2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횡성군 관내 도로명주소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도로명판, 기초번호판, 건물번호판, 국가지점번호판, 사물주소판) 활용 사례를 사진, 그림, 글 등의 다양한 형태로 표현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공모 분야는 첫째 자율형 건물번호판(자율형 건물번호판 및 상호를 활용한 사례에 관한 사진 및 이야기), 둘째 아름다운 도로 이야기(도로명주소와 관련된 자유로운 주제)이다. 2개 부문 모두 지원 가능하나 같은 부문의 중복수상은 불가하다.

자율형 건물번호판 부문은 최우수상 30만원 1작품을 포함해 총 3작품을 선정하고, 아름다운 도로 이야기 부문은 최우수상 30만원 1작품을 포함해 총 16작품을 선정한다.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은 1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는 횡성군청 홈페이지(https://www.hsg.go.kr)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hsusu9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군은 당선작을 횡성군 및 군의 도로명주소 홍보물로 2차 활용할 방침이다.

장신상 군수는 선정된 우수작에 대한 이미지와 유래 등 각종 사례는 대표 홈페이지, SNS 및 홍보자료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고, 도로명주소 사용 활성화로 횡성군 관광 자원 발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