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평촌점, 맞춤정장·코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HK테일러평촌점, 맞춤정장·코트 프로모션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2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HK테일러평촌점)HK테일러평촌점, 맞춤정장·코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HK테일러평촌점)HK테일러평촌점, 맞춤정장·코트 프로모션 진행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에 있는 HK테일러평촌점이 2021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맞춤정장&맞춤코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부부들은 커플복 예복과 수제 혼주양복+맞춤코트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제일모직원단은 물론, 톨레뇨, 브레스키, 콜롬보 등 해외 유명 캐시미어 원단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코트 단일 품목도 판매 중이다.

추가로 겨울자켓과 남자맞춤예복 패키지, 여성맞춤수트와 패키지를 묶어서 구매할 수도 있다.

신랑 결혼식정장 패키지에는 맞춤셔츠와 예복 리폼, 포켓치프, 나비타이, 턱시도 대여가 기본 구성으로 되어 있다. 여기에 맞춤코트, 구두 맞춤 수제화, 조끼 바지 등을 추가로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이은하 HK테일러안양평촌점 대표는"올 겨울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롱코트 폴로코트 더블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찾으시는 남성정장 매니아를 위해 다양한 컬러의 캐시미어원단과 울코트 원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고 말하고 " 이외에도 완성도 높은 수제맞춤양복을 찾는 분들을 위해 ‘BESPOKE HNADMADE SUI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소재로 겨울 맞춤자켓을 맞추시는 고객님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로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며"이번 프로모션으로 맞춤정장의 진정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