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도시공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지원
상태바
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도시공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지원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1.09.0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도시공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지원-13일 부터 게시되는 현수막
(사진제공: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 ,군포도시공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지원-13일 부터 게시되는 현수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회장 강성권) 에서는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에 지난 7일 (화) 지원해서 승인을 받았다.

군포 도시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을 시작 했으며 현수막 게시대와 LED 전광판 등 사업장 내 유휴시설을 활용하여 지역 소상공인 및 관내 업체 등의 운영을 도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극복을 적극적으로 지원 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영세상인 등을 대상으로  공사가 보유한 유휴시설을 활용하여 1개월 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지역사회 공헌서비스로 군포 소상공인 소셜클럽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들을 모아서 신청을 했다.

이번 군포도시공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은 달인계단청소(대표 손춘하), 찬꾸러미(대표 최수미), 좋은날 피에스타(대표 송희영), 고재영빵집(대표 고재영), 조상일커피(대표 조상일), 딘딘향 산본점(대표 이매염)등 6명의 회원이 신청하여 삼성마을 체육센터와 재궁동 시민 체육광장 현수막 게시대에 1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홍보 현수막을 게시할 예정이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손춘하 사무국장은" 군포 도시공사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시는 원명희 사장님과 군포도시공사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고 말하고" 홍보 현수막을 보시고 운동하러 오시는 많은 시민들이 찾아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은 

군포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셜 공부 모임으로 소상공인은 소기업 중에서도 규모가 특히 작은 기업이라든지 생업적 업종을 영위하는 자영업자들로서 도 · 소매업, 음식업, 숙박업, 서비스업의 경우 상시근로자 5인 미만 사업자를, 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자를 말한다(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시행령 제2조). 이러한작은 가게들은 불황의 골이 깊어지면서 한계상황에 내몰리고 있으며 소상공인들의 경영여건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정보화시대 고객들은 새로운 소통방식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하여 각종 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으며 구매의사를 결정하고 상품에 대한 품평을 댓글을 통해 여러사람들과 공유한하고 있다 이렇듯 세상은 빠르게 변화고 있다.

이 시대는 과거처럼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몸으로 때우는 사장님들은 성공하기 힘들다. 왜냐하면 사장님과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사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SNS를 활용한 소비자와의 인연 맺기를 적극 활용하는 소상공인들이 늘어가고 있기때문에 우리 또한 sns의 중요성을 느껴 2013년 10 월에 군포지역 소상공인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공부하는 스터디 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