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022년 시책구상 보고회 개최
상태바
홍성군, 2022년 시책구상 보고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1.08.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성군청) 2022년 시책구상 보고회 개최
(사진제공:홍성군청) 2022년 시책구상 보고회 개최

[홍성=글로벌뉴스통신] 홍성군은 지난 26일(목) 군청 회의실에서 김석환 군수, 길영식 부군수,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시책구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민선7기 군정사업의 성과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지역개발 ▲정부의 정책 방향과 연계한 혁신성장 ▲지역의 현안 해결과 군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 발전의 기반 마련에 중점을 두고 211건의 시책을 발굴했다.

주요시책 및 추진 사업으로는 △내포신도시 환황해권 중심도시 육성△충남혁신도시 국립의과대학 설립 △국가산업단지(내포일반산업단지) 조성 △천수만 수산자원보호구역 해제 △홍주읍성 북문지 동측성벽 정비, 객사 추정부지 발굴, 야간 경관조성 △속동 노을쉼터 조성 △광천 원촌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친환경 에너지 자립마을 확대 및 죽도 재생에너지 전환 △남당항 유람선 취항 및 경관 개선 △대중교통 광역 버스운행정보시스템 구축 △홍성한돈 브랜드 육성 등이 보고되었다.

김석환 군수는 “충남혁신도시 지정, 서해선-경부고속철도 직결 등을 통해 홍성군이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천년 홍주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전 공직자의 역량을 집중하고, 군민의 삶이 더 안전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