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국립현대미술관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 개최
상태바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23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립현대미술관)과천 국립현대미술관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 개최
(사진제공:국립현대미술관)과천 국립현대미술관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 개최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국립현대미술관의 온라인 공연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를 24일 오후 4시 국립현대미술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온라인프로그램인 MMCA 라이브는 올해에는 4월 서울편 ‘MMCA 라이브 x 페기 구’를 시작으로 5월 덕수궁편 ‘MMCA 라이브 x 나태주·루시드폴·요조’에 이어 이번에는 과천편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가 진행된다.

‘MMCA 라이브 x 기리보이’는 올해 40주년을 맞은 신진작가 발굴 프로그램 ‘젊은 모색 2021’ 전시와 연계하고, 2020년 인기리에 종영한 국내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9’ 우승 프로듀서이자 래퍼 ‘기리보이(GIRIBOY)’가 출연한다. ‘젊은 모색 2021’ 전시를 감상하고 기리보이가 ‘호랑이소굴’ ‘호구’ ‘이혼서류’ ‘그땐 어렸으니까’ 4곡을 라이브로 부른다.

‘젊은 모색 2021’의 참여 작가 중 강호연, 노기훈, 우정수, 신정균, 현정윤 등 5인의 작품 소개와 팬데믹 시대를 사는 젊은 작가로서의 소회와 고민, 도전을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도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