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우 정성화-황승언 개막식 사회자 선정!
상태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우 정성화-황승언 개막식 사회자 선정!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8.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글로벌뉴스통신]배우 정성화와 황승언이 8월 12일(목) 오후 7시에 개최되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의 사회를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배우 정성화와 황승언의 사회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정성화와 황승언은 개막식 무대를 진행할 예정으로 두 배우가 선보일 완벽한 호흡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파크위크엔터테인먼트)정성화
(사진제공: 파크위크엔터테인먼트)정성화

배우 정성화는 최근 뮤지컬 <비틀쥬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영웅>과 <그날들>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감동적인 열연을 선보인 정성화는 2020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의 표창을 받으며 문화계에서의 활약을 인정받기도 했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영화 <영웅>에서 ‘안중근 의사’ 역으로 출현해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력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황승언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황승언

명실공히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황승언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일찌감치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009년 <여고괴담 5>로 데뷔해 <족구왕>, <더 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영화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OCN [나쁜녀석들], tvN [식샤를 합시다2]부터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너와 나의 봄]까지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황승언은 장르를 불문하고 대세 배우의 행보를 굳히고 있다.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된 정성화와 황승언의 신선한 만남에 관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은 8월 12일(목) 오후 7시부터 MBC충북 생방송, 유튜브 및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온라인 중계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참석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개막식 진행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영화, 음악, 자연의 조화로 한여름을 수놓는 독보적인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2일(목)부터 8월 17일(화)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