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주요당직자 1차 인선
상태바
국민의힘 부산시당, 주요당직자 1차 인선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7.2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남구갑 박수영, 동래구 김희곤, 서구동구 안병길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남구갑 박수영, 동래구 김희곤, 서구동구 안병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백종헌 신임 부산시당위원장은 29일(목) 시당의 수석부위원장, 수석대변인, 부산행복연구원장 등에 대해 1차 인선을 확정했다.

우선 당규상으로 ‘시당위원장이 궐위되거나 일시적인 사유로 인하여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그 직무를 대행’할 수 있는 수석부위원장은 서구동구 안병길 국회의원이 맡았다.

수석대변인은 동래구 김희곤 국회의원이, 시당의 싱크탱크 역할을 하는 부산행복연구원의 원장은 남구갑 박수영 국회의원이 각각 연임됐다.

이번 인선은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대비하여 검증된 실력을 우선으로 하되, 정권교체와 새로운 부산을 염원하는 부산 당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변화를 향한 선택, 행동하는 부산시당’ 이라는 슬로건 아래 변화 속의 안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추후 부산시당은 대변인단의 보강과 각 위원회 위원장 인선 등을 마무리하여 2차 인선을 발표할 예정이다.

백종헌 시당위원장은 “앞으로의 추가 인선 과정에서도 여러 당협위원장님들과 각 직능단체들과도 적극 협의하여 집행부 구성을 마무리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