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수련관', 가족소통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가족소통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2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수련관', 가족소통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수련관', 가족소통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군포시 관내 9세~15세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소통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1 ‘가족소통프로젝트’는 군포시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이 지정된 장소에서 미션을 찾아 수행하는 오리엔티어링 활동으로 7월, 8월은 혹서기 상황을 대비하여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실내에서 진행되며, 9월, 10월은 군포시 관내 시민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

실내 오리엔티어링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전층에 숨어있는 QR코드를 찾아 미션수행, kit를 활용한 가족체험활동, 가족 포토존을 진행하며, 실외 오리엔티어링은 대한오리엔티어링협회 경기도연맹과 함께하여 전통적 방식의 오리엔티어링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속 가족 내 심리적인 거리를 좁혀 가족 유대감 증진을 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을 이용자 중심의 자율적 공간으로 가족친화적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이미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1회차 참가접수는 오는 7월 17일(토)부터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신청서로 진행되며, 이외 2차~4차 활동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내 일정에 따른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