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신지영, 뮤지션 하림과 금천을 이야기하다
상태바
작가 신지영, 뮤지션 하림과 금천을 이야기하다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7.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금천구립도서관 북콘서트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용진)은 ‘책 읽는 도시 금천 조성’의 일환으로 7월 13일(화)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2021 금천구립도서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스트제공:금천구)금천구립도서관 북콘서트 개최 포스트.
(포스트제공:금천구)금천구립도서관 북콘서트 개최 포스트.

이번 행사는 금천구립도서관이 책을 주제로 금천과 금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보고, 금천구 지역 예술가들의 예술적 감성을 주민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작가 신지영, 뮤지션 하림과 금천을 이야기하다’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하는 이번 북콘서트에는 모두 금천과 인연이 깊은 작가와 예술가들이 출연해 금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금천의 고유한 정서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따뜻한 동네사람들의 이야기를 예술로 풀어낼 예정이다.
주요행사로는 △작가 신지영과 가수 하림, 시인 신철규와 함께하는 대담 △무용가 조아라 등 지역 예술가들의 공연 △금천구와 금천구 사람들에 대해 쓴 에세이와 시 이야기 등을 진행한다.

한편 금천구는 ‘전국책읽는도시 협의회 회장도시’를 맡아 전국적으로 책 읽는 문화 확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 2일(수)에는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책 도시 책 읽는 도시 금천’ 비전 선포식을 가진 바 있다.

이용진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금천구립도서관에서 마련한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에서 활력을 되찾고,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eumcheonlib.seoul.kr)를 참고하거나 금천구립도서관(독산도서관 ☏863-9544, 가산도서관, ☏865-6817, 시흥도서관 ☏809-8242, 금나래도서관 ☏2627-29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