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배 의원,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국회의원 헌정대상’ 수상
상태바
이종배 의원,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국회의원 헌정대상’ 수상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7.05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의원,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국회=글로벌뉴스통신] ‘법률소비자연맹’은 국회 의정활동과 관련해 본회의‧상임위‧법안심사소위 출석 및 활동, 입법 실적, 국정감사 활동 등 총 12개 항목을 객관적으로 계량화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진제공:이종배의원실) 이종배 국회의원.
(사진제공:이종배의원실) 이종배 국회의원.

이종배 의원은 제21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급격한 부동산 공시지가 상승 문제,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 문산~도라산 고속도로 사업 졸속 추진 문제 등을 지적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법안심사·예산심사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제21대 국회 개원 후 현재까지 총 77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했으며, 교섭단체별로 대표발의 법안건수 통과율 상위 10위 의원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의원은 “오늘 이 상은 국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시는 격려와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국민 맞춤형 입법 발의, 국정감사를 통한 제도 개선 및 현안 해결 등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등 3개 위원회에서 간사를 맡으며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침에 따라, 수차례 본 상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