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발전 위한 헌신과 공로에 감사
상태바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발전 위한 헌신과 공로에 감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0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발전 위한 헌신과 공로에 감사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발전 위한 헌신과 공로에 감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5일(월) 2021년 상반기 일반직공무원 훈·포장 및 표창장 전수식에 참석해 퇴임공직자와 가족들을 위한 축하의 말을 전했다.

코로나19의 상황에서 최소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축하연주와 함께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정윤경 교육기획위원장, 강규철 문우회 부회장의 축사, 포상전수, 퇴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정윤경 위원장은 “청춘과 열정으로 일평생을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131분의 노고를 공로패로 담기에는 훈·포장의 무게가 너무도 가볍다”며 “교육기획위원장으로서 활동하면서 경기교육의 동력이 바로 여기 계시는 여러분들로부터 나오는 것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다”는 감사인사와 함께 새로운 인생 2막에 대한 건승을 기원했다.

정 위원장은 “오랜 경륜과 경험에서 우러나는 정책제안은 최대한 존중하여 주요 의제로 삼아 숙의할 것을 약속한다”며, 퇴임후에도 경기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당부하며 이날 축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