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읍 정림3리,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울진읍 정림3리,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6.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단체 및 주민 공동 참여로 다양한 활동 펼쳐
마을 공동화단 조성, 이동복지 상담, 자장면 급식 나눔 등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4일 울진읍 정림3리 마을에서 8개 기관·단체와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마을주민 65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 희망프로젝트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덕열)에서 주관한 이번 활동은 지난 21일부터 4일 동안 자원봉사단체의 릴레이 참여를 통해 마을주민들과 함께 공동화단 조성, 마을 공동시설 화재 감지기 설치, 화재예방 및 친절홍보 교육을 실시하였다.

(사진제공:울진군)울진읍 정림3리,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진군)울진읍 정림3리, 행복마을 사랑배달 재능나눔 봉사활동 실시

또한 생활민원 기동처리반에서 가가호호 방문해 방충망 및 조명등 교체를 하였으며, 이 외에도 비상약품 키트 지원, 즉석사진 촬영, 이동복지 상담, 네일아트 서비스, 오카리나 공연, 자장면 급식 나눔활동 등 다양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정림3리 마을에 웃음과 행복을 전해주었다.

김덕열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매월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원 봉사자분들의 열정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마을주민 수요에 맞는 맞춤형 자원봉사활동을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코로나19의 재난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정림3리 마을주민들의 협조와 자원 봉사자분들의 노고로 마을전체에 웃음꽃이 피었다”며“앞으로도 이웃 간 인정이 넘치고 살기 좋은 정림3리 마을로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