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글로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2천만원 후원
상태바
㈜일진글로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2천만원 후원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6.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일진글로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금 전달
(사진제공:제천시)일진글로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금 전달

[제천=글로벌뉴스통신]제천 산업단지 내 최대 기업인 ㈜일진글로벌이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25일(금)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최,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 주관,문화체육관광부, 충청북도, 제천시,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상자료원 후원으로 오는 8월 12일 개최되며 개막 50일 채 남지 않은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일진글로벌이 이상천 제천시장(제천국제음악영화제 조직위원장)에게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제천시청을 방문한 ㈜일진글로벌 송영수 사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제천시의 이미지 제고와 음악영화의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일진글로벌의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나날을 버텨내고 있는 영화 및 음악 관계자, 관객, 제천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영화, 음악, 자연의 조화로 한여름을 수놓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2일(목)부터 17일(화)까지 6일간 메가박스 제천, 의림지무대(의림지역사박물관), 제천시문화회관,제천영상미디어센터 등 제천시 일원 & 온라인 플랫폼 병행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