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온 커피, 홈카페족을 위해 특별한 ‘커피 티백 4종’ 출시.
상태바
웨이브온 커피, 홈카페족을 위해 특별한 ‘커피 티백 4종’ 출시.
  • 유제 기자
  • 승인 2021.06.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웨이브온 커피가 ‘커피 티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월) 밝혔다.

(사진 제공 : 웨이브온커피) 커피 티백 이미지
(사진 제공 : 웨이브온커피) 커피 티백 이미지

 웨이브온 커피는 부산 기장군의 푸른 바다 앞에 위치해 ‘부산의 발리’라고 불리며, 연간 90만명이 방문할 정도의 유명한 로스터리 카페이다.

 이번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웨이브온 커피 티백은 ▲웨이브온 블렌드 ▲웨이브온 디카페인 ▲웨이브온 브라질 ▲웨이브온 에티오피아 총 4종으로 출시된다. 4종 모두 7개의 개별 밀봉 포장된 티백 봉투가 원두 성격에 맞춘 색깔의 종이박스에 포함된 구성이다.

 웨이브온 커피의 시그니처 커피인 ▲웨이브온 블렌드 티백은 웨이브온이 엄선한 다양한 커피를 조합하여 만든 블렌딩 티백이다. 탄탄한 바디감과 크리미한 질감, 달콤한 듯 쌉싸름한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웨이브온 커피는 카페인에 민감한 임산부나 소비자를 위한 ▲웨이브온 디카페인 티백도 출시한다. 마운틴 워터 프로세싱 과정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하였으나, 맛과 향미는 더욱 풍부해진 웨이브온만의 디카페인 커피이다.

 싱글오리진 커피 티백인 ▲웨이브온 브라질 티백은 웨이브온 그린빈 파이오니어가 엄선하여 다이렉트 트레이드(Direct Trade)한 커피로, 마카다미아와 같은 너트류의 향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웨이브온 에티오피아 티백은 베리류와 플로럴한 향미, 그리고 달콤한 산미가 매력적인 커피라고 회사 측에서는 전하고 있다.

홈카페를 즐기기에 준비물도 많아 까다로운 커피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티백으로 만든 것 답게, 제품 음용법도 아주 간단하다. 별도의 추출기구 없이 뜨거운 물에 포장지만 뜯어 제품을 넣은 뒤 3~4분 동안 기다려주기만 하면, 향긋하고 깊은 풍미를 가진 원두커피가 완성된다. 특히 여름철에는 조금 더 오랫동안 진하게 우려서 얼음만 넣으면 시원한 아이스커피로도 즐길 수 있다.

이토록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웨이브온 커피(www.waveoncoffee.com) 티백 4종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