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스퀘어가 청소년을 위해 제작한 뮤지컬 ‘헬로 고스트’ 공개
상태바
쿠폰스퀘어가 청소년을 위해 제작한 뮤지컬 ‘헬로 고스트’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2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폰스퀘어)학교 강당에서 헬로 고스트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
(사진제공:쿠폰스퀘어)학교 강당에서 헬로 고스트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

[군포=글로벌뉴스통신] 방문 공연은 물론, 비대면 랜선 공연 및 대학로 공연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쿠폰스퀘어가 올해 상반기 청소년들을 위한 뮤지컬 ‘헬로 고스트’를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헬로 고스트’는 전학생이 학교로 전학을 오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학교생활 적응기를 그린 내용으로 학교폭력과 10대들의 음주, 흡연에 관한 문제점 등을 정확히 집어내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내용을 코믹하고 신나는 음악으로 학생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게 만든 약 1시간 10분가량의 청소년 뮤지컬이다

2020년 꿈길이 지정한 진로체험 인증기관인 쿠폰스퀘어는 이번 공연을 찾아가는 방문 공연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로나 상황과 장기화로 외부 체험 활동이 일체 중단된 전국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작년 2020년부터 학교 방문 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왔고 배우와 스태프들이 공연 장비를 갖추고 직접 찾아가는 방식의 방문 공연이지만 대극장 공연 못지않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갖춘 공연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 관람하더라도 깊은 감동과 여운이 남는 공연이었다며 학교와 학부모의 극찬을 받은 바가 있다.

쿠폰 스퀘어의 온라인 랜선 공연은 홈페이지 및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진로체험 지원 전산망 '꿈길'에서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