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 운영
상태바
포항시청소년재단,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 운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6.16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춘기 청소년이 있는 가정 대상 실시, 가족의 소중함 알아가는 시간 마련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청소년재단 내 청소년수련관은 포스코 1%나눔 재단에서 주관하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 운영기관 공모사업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는 사춘기 청소년(초등4~중등2)이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하며, 청소년 성장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족관계 갈등을 최소화하기 위한 ‘아빠와 자녀 관계개선 프로그램’이다. 캠프는 다가올 여름방학인 8월 28일(토)부터 29(일)까지 1박 2일 동안 10~12가족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청소년재단,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 운영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청소년재단,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소통 캠프’ 운영

프로그램 세부내용으로는 의사소통 기술(선을 넘는 父子들, 힐링! 상상 父子들), 관계 개선활동 프로그램(명랑운동회, MAGIC SHOW, 캠프파이어 및 대화의 시간)을 구성해 포항 청소년들이 아빠와의 소통을 통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가족간의 소통이 더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아빠와 자녀 간의 소통 캠프로 가족의 소중함을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빠와 자녀 간 소통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054-240-91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