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회교육기획위, 경기도교육청 교육발전 소위원회 회의 개최
상태바
정윤경 경기도의회교육기획위, 경기도교육청 교육발전 소위원회 회의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1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회교육기획위원장,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체육 교육발전 소위원회 회의 개최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회교육기획위원장,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체육 교육발전 소위원회 회의 개최

[수원=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6월 15일(화) 상임위원회 소위원회인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체육 교육발전 소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임채철(더불어민주당, 성남5) 소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하여 박덕동․최경자․이애형․김은주 위원과 한신대학교 교수 박상현, (사)로하트 이사장 서은주, 경기도미술협회 이사 이상훈 자문위원이 참석했다.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체육 교육발전 소위원회」는 경기도 관내 학생 문화예술․체육교육에 관한 현황 및 문제점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하고, 향후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구성했다.

임채철 소위원장은 “소속 위원회 의원님들 그리고 자문위원님들과 함께 논의하여 경기도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예술과 체육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며, 위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소위원회의 의제 설정과 운영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소위원들은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교육 및 학교체육에 관한 현황 및 문제점을 파악하여 올해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심도있게 논의하여 개선책을 마련하고, 지원사업 관련예산은 ‘2022년 경기도교육청 본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기획위원회 정윤경 위원장은 회의 시작 전에 경기도교육청 문화예술․체육 교육발전 소위원회 활동을 지원할 자문위원을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