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순 단양부군수, 현안사업 정부예산 확보 위해 중앙부처 방문
상태바
박대순 단양부군수, 현안사업 정부예산 확보 위해 중앙부처 방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1.06.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단양군청) 박대순 단양부군수, 현안사업 정부예산 확보 위해 중앙부처 방문
(사진제공:단양군청) 박대순 단양부군수, 현안사업 정부예산 확보 위해 중앙부처 방문

[단양=글로벌뉴스통신] 박대순 단양부군수가 민선7기 군정 비전 실현과 현안사업 추진에 필수적인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를 방문하는 등 잰걸음을 옮기고 있다.

단양군은 박 부군수가 행정안전부를 방문해 최복수 재난안전관리실장과 황순조 교부세과장을 만나 2021년도 핵심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고 지난 14일(월) 밝혔다.

박 부군수는 ▲시루섬 생태공원 진입교량 건립사업 ▲어상천면 임현리 침수방지사업 ▲어상천면 송가실교 재가설 공사 등 주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총 52억5000만원의 예산이 특별교부세로 지원될 수 있도록 사업의 필요성과 시급성을 강조하고 세부 내용을 전달했다.

단양군은 앞서 지난 5월 충북도 예산담당관 방문과 엄태영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를 통해서도 해당 사업의 예산 반영을 적극 건의하기도 했다.

박대순 부군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를 위해서는 정부예산의 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역점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타당성과 시급성을 적극 설명해 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