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군포시 환경 분야 소통 간담회 참석
상태바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군포시 환경 분야 소통 간담회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14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군포시 환경 분야 소통 간담회 참석
(사진제공: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군포시 환경 분야 소통 간담회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의장 송성영)에서는 11일 금요일 초막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된 군포시장 소통간담회에 참석 했다.

간담회에서는 군포시에서 환경 분야에서 활동하는 활동가들과 함께 환경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또한 “환경정책은 지방자치단체의 의지보다 시민들과의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며, “환경활동가들의 엄격한 환경보호 기준을 시민들에게 일방적으로 적용하기보다는 서로 소통하여 합의점을 찾고 점진적이고 전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게 옳다”고 말했다.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군포시민의모임, 군포환경자치시민회, 군포YMCA 환경교육센터 E-知, 사단법인 자연과함께하는사람들, 수리산자연학교와 함께 군포시 환경교육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서로 협력하고 있다.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여민욱 사무국장은"이번 만남은 환경활동가 선생님들이 느끼고 있는 환경문제에 공감하고, 어떻게 하면 시민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환경 활동을 제공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며"  앞으로 시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